반응형
핵 쉬운 과카몰리 만들었어요~

이렇게 쉬워도 되나 할 정도로 쉬워요~

준비물
-
아보카도 1개
양파 반개
토마토 1개
레몬즙 1큰술
소금 반큰술
후추 반큰술

저는 이마트에서 냉동 아보카도를 사용했어요~

그냥 아보카도 사면 후숙도 까다롭고
제때못먹으면 버리게되잖아요ㅜㅜ

냉동쓰니 편하더라구용~
양파반개 토마토 아보카도 준비해주시고

다져주세요
양파는 쫌 잘게다져야 마싯구
토마토는 씹히는 느낌으로 했어요~

아보카도는 으깨주세요!ㅋㅋ
현란하쥬😜

양파는 아린맛 제거를 위해 10분 담가놨아요

모든 재료를 넣고 쉐키쉐키ㅎ

여기에
레몬즙 1
소금 1/2
후추 1/2
간보면 넣어보세요~
짜면 안되잖아요~

전 딱 맞았네욯

다 쉐키쉐키 한다음 그릇에 담아서
저녁 상으로 고고~

찹스테이크랑 과카몰리해서
또띠아에 싸먹으니 꿀맛이에요👍👍
남편 오늘 저녁상 칭찬이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또 해달라고 하네요ㅋㅋ

뉘예뉘예~~~

과카몰리 만들어서 또띠아에 싸먹어 보세요
추천합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