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갑자기 날씨가 더워져서
남펴니 입맛이 없다하여
시원하게 오이냉국 저녁했어요ㅎ

-
오이냉국


준비물
-
오이 한개반
미역(불리기)
홍고추
청양고추(알싸하니 좋아요)
양파 반개

양념
-
물4컵
식초 7스푼
설탕 2스푼(너무달지않게)
간장 2스푼
참깨
소금 1스푼(간보면서)

양념은 간단하게 들어가요
아직 초보주부라 간보면서 양념하네요ㅋㅋ
직감을 믿어선 안되요😁😁

마지막에 얼음 동동띄아주면 스원한 오이냉국 완성👍

근데 뭔가 다시다가 안들어가서..
맛을 못잡는 느낌..ㅋㅋㅋㅋ
고수주부님들 혹시 이글 보시면 알려주세요(꾸벅)ㅎㅎ

-
게맛살 유부초밥


준비물
-
유부초밥 만들기(마트)
오이 반개
게맛살 5개
스팸

양념
-
마요네즈
소금 0.5
설탕 0.5

채썬오이와 찢은 맛살에
마요네즈 2스푼 소금 설탕
버무리면끝!

유부초밥 만들고 그위에 얹어주면 완성이에요ㅎ

남펴니 그냥 유부초밥보다 오이맛살 올라간걸 더 잘먹더라구여ㅎ
초딩입맛인가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