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올려보는 나의 일상이야기

전에 올렸던 피드는 아직 임심중..ㅋㅋ

그렇게 출산을 해서 30개월 까지 가정보육하다가 드디어 T.O가 나서 

어린이집 입성!!!

처음모르는 번호 전화가 와서 받아보지

안녕하세요 어린이집입니다~ 

하는 순간 선생님 감사합니다 드디어 됐나봐요ㅜㅜ 

선생님께서도 오래기다리셨죠 저희가 더 감사하죠~

너무나도 감격스러웠던 전화

 

처음 교실에 들어갈때 낯설었던 모습 

무릎까지 꿇고ㅋㅋㅋㅋㅋㅋㅋ

하원할땐 원장선생님께서 자일리톨 사탕 하나씩 

친해지는 비결이겠지?

 

이제 내 시간도 생겼으니 아침마다 

블로그 하나씩 업로드 해야겠다

 

울애기 화이팅!!

너의 첫 사회생화을 엄마아빠가 많이 응원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