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1차때 임당결과가 나왔는데
토요일 아침부터 병원에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전화가 오길래 느낌이 쎄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정상수치 140까지인데 144가 나왓다고...
😥
어떻게 이럴수가있죠ㅜㅜ
재검해여 한다구ㅜㅜ
-
그래수 오늘 오전에 임당 재검사 하고왔네요
전날 밤 12시부터 금식하구
오전 9시예약이여서
9시부터 3시간동안의 4번의 채혈을 하고 왔네요ㅜ

재검사는
공복채혈 1번
시약 먹고 한시간에 한번씩
 3번의 채혈로 이뤄져요:(

전 시간마다 약도 연달아 먹어야되는줄알고 쫄아있었는데
다행히 한번만 먹네요..ㅋㅋ

두군데에 두번씩ㅜ
왼팔만 혈관이 보여서..ㅋㅋ

1차때 먹었던 시약의 2배의 양을 먹어야해요ㅜ
먹고 물도 못마시는..

먹고 한시간내내 구역질했어요ㅜㅜ
눈물만 주르륵..
시약맛이 계속 올라오는 느낌..

그래도 한시간지나고 나니 시약맛이 점점 사라져 참을만 하더라구요

그래도 병원에서 배려해줘서 분만실 잡아줫어요 누워잇을수잇게!ㅜ

병실에 누워서 예능 보면서 시간때웠네요

검사끝나고 집에오자마자 열무에 밥비벼먹었어요😁😁
어찌나 마싯던지 키키

-
결과는 내일 나온다하네요

작년 건강검진때만 해도 다 정상수치였는데
임신호로몬이라는게 알수없네요ㅜㅜ
나름 건강 자부했는데

제발 정상이여라🙏
임당일기는 이게 마지막이였음 좋겠네요ㅠ!!!(제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