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오늘로 7개월로 접어들었어요🐥🐥
벌써 시간이 이만큼 흐르다니
참 빠르네요😭

오늘은 병원 검진있는 날이에요
바로 임당검사!!

에이드나 맵고 짠 식단을 줄이라고 하더라구요
안그럼 재검뜰수도잇다고..

저는 전날만 과일하고 빵류를 안먹었어요ㅋㅋㅋ
그전에는 와구와구😅

요 약을 검사하기 1시간전에 먹어야해요
맛은 환타인데 완전 찐한 용액
그래도 시원하게 먹어서 그럭저럭 괜찮앗네요
먹고 피뽑기전까지 물도 마시면 안되요ㅜ
시원한물이 어찌나 먹고싶던지..ㅋㅋ
1시간만 안먹음되는건데..켘(엄살)


피뽑고 바로 물벌컥벌컥 햇어여ㅋㅋㅋ

이제 원장님 상담받으러☝☝

-
춈파보니 주수에 맞게 잘크고 있데요
심장소리는 언제들어도 감격ㅜㅡㅜ💓
배도 단단하지않고 양수량도 정상이고
👍👍
꿀덩이는 무게는 560g이래요ㅎㅎ

의사쌤이 6키로쪗다고
애기무게일까요? 엄마무게일까요?
ㅎ😂😂
계속찌는걸 어떡할까요오오~~

-
임당검사결과는 내일아침에 나온다하네요
재검뜨면 일주길 밀가루 탄수화물 줄여서
다시 해여한다고ㅜㅡㅜ
안뜨길 바래요🙏

-
4주뒤에 있는 검진은 입체초음파래요!!
애기 얼굴을 볼수있는ㅎㅎㅎ
꿀덩이 누구닮앗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