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요일 아침 새벽에 일찍 깼어요
남편이랑 심심한데 드라이브갔다올까하여
아침 7시부터 길을 나섰네요🤭

어디갈까 하여 양평 다녀왔어요
전참시 핫도그가 유명하잖아요!


아침이라 주차장도 널널했어요
차도 하나도 안막혔지요ㅎ

쪼끔 쌀쌀하네요
포토스팟 유명하죠!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 촬영장소로도 유명한 곳 입니당~

한바퀴 쭉 산책하고 여기에 온 목적은 핫도그였어요😲
평일은 10시부터
주말은 9시부터 오픈이네요

메뉴는 두가지에요 순한맛 매운맛!

다발라야쥬?

9시되기도 전에 이미 줄이 있네요
저희도 줄보고 부랴부랴🤭🤭

9시쫌 넘으니깐 줄이 길어졌어요

음료도 미리 준비!
전참시 신현준 매니저님이 초코우유랑 같이 드셨잖아요
남편이 똑같이 먹어봐여한다며ㅋㅋㅋ

아 근처 cu엔 초코우유가 이렇게 많이있어요ㅋㅋ
미디어의 위력이란..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순한맛 하나 매운맛 하나!

순한맛 이에요

이건 매운맛!
먹어보고 감탄했어요
마싯어!!!!
폭신폭신 바삭하고 햄이 저희가 생각하는 햄이 아니라 굵고 부드러운 햄이였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어떻게 맛이 두가지이지? 머가 다를까?했는데
햄이 다른거였어요
매운소시지 안매운소시지
둘다 핵맛!!!!!
하나씩먹었는데도 아 또먹고싶다 이랫어요ㅋㅋㅋ
한번 살때 두개씩 사세요 진짜!!!!!
두물머리 연핫도그 꼭 사드셔야해요!

그렇게 핫도그 먹고 귀가했어요
집가자마자 둘다 기절 낮잠 엄청 잤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