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병원 검진하고 아웃백 다녀왔어요~
임당검사한 기념으로 폭식~~ㅋㅋ

블랙라벨 램 커플세트 시켰어요

기본으로 스프2개나오는데 하나는 샐러드로 했어요 1400원추가!!

빵나오자마자 3개흡입하고
스테키 아보카도랑 같이먹으니..꿀맛.
야채랑 환상조합이에요ㅜㅜ
파스타는 투움바로!
마싯숴~~무슨말이 필요할까요~~

합계 95,400원인데
선물받은 카카오 오만원짜리랑
아웃백 22주년 쿠폰이랑
Kt멤버십할인!!!!!
키키키키
요렇게해서 총 금액 12,433원 나왔어요👍👍👍
개꿀~ 잘먹었습니다

요 쿠폰썻어요~
평일만 해당된다네용
쓰실분들은 언능쓰세요!

커피2잔은 테이크아웃으로
빵도 야무지게 챙겨야죠ㅎㅎㅎ👍👍
첨에 2개갖다주셧는데
더달라고햇어요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