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초 시어버지랑 남편이랑 대부도 다녀왔었어요

바람도 쐴겸 다녀왔는데
금강산도 식후경!
아버지가 맛집아신다하여 쭈꾸미맛집 찾아갔어요
저희 시아버님은 맛집수첩이 있으세요🤭
거기적혀있는 가게들은 다 맛집이에요🤫ㅎ

가게 들어서자마자 입구에 생쭈꾸미들이~
쭈꾸미라고 쪼끔만하지 않아요
큼직막하죠!

저흰 쭈꾸미 불고기 중,
바지락 칼국수 시켰어요

야채하고 미나리나오고
그 위에 바로 생쭈꾸미를!!!!

살아있는 쭈꾸미 넣고 다 섞어주세요

기대중🥰🥰

먹기 알맞게 다 잘라주십니당
머리통통하거 보이시죠
그만큼 큰 쭈꾸미였어요
한입 딱 먹으면 알이~~~~~~~
와 진짜 맛있어요
미나리는 리필된다하여 한번더 먹었네요
진짜진짜!! 맛있어요
이게 쭈꾸미지! 이런맛?ㅋㅋㅋ
꼭 드셔보셔야 해요

만약 쭈꾸미 철이 끝나면 낙지로 바꾸신다하시네요

죽어있는거 쓰는게 아니고 다 살아있는걸로 하신다하네요

그만큼 신선하고 맛이!!!

(사진쪼끔더러움주의)
칼국수도 같이 호로록
칼국수 나오자마자 사진찍었어야했는데
먹는데 정신팔려서..ㅋㅋㅋㅋ

칼국수와의 궁합도 최고였어요🤩🤩

마무리 아시죠?
볶아야죠!!!!
볶음밥 추가~~
셋이서 배터지게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쭈꾸미 철에 또 찾아갈려구요~

대부도 오시면 꼭 드시러 오세요!
맛집입니다!!(핵맛)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