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침대로 한샘에서 구입했어요


침대 여러브랜드를 둘러보다가 한샘플래그샵에 구경갔어요

맘에들었던 이유가 전기매트가 침대랑 한세트 이더라구요!
또,
양면으로 되어있어 한면은 인견패드로 여름에 쾌적하게 쓸수잇는 양면패트이더라구용!

한면은 전기매트 한면은 인견패드!

배송날짜에 맞게 기사님들이 오셔서 설치해주셨어요

킹사이즈 매트리스..엄청크죠ㅋㅋ
아파트 복도에 꽉찼네요ㅋㅋ

30분가량 설치완료된 침대에용ㅎㅎ><

한샘 유로602침대는
매트리스 -> 토퍼 -> 전기매트
순이에요!

토퍼위에 전기매트는 따로 토퍼 지퍼에 연결해야해용

기사님이 새매트리스라 냄새 날라가고 연결하라고 하시더라구여
그렇게 기사님가시고 연결하는데 남편이랑 낑낑ㅜㅡㅜ

 좌우 따로따로 온도 조절가능해요
남편이랑 온도차이가 심한데 다행이에요ㅎㅎ

ㅎㅎㅎㅎ침대완성!!♥♥

프레임에 무드등까지 내장되어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용

★일주일 사용후기
한샘이 침대사업을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이곳저곳 신경많이 쓴거같아요
7컴포터존(?)이라고 발끝부터 머리까지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더군요!

단점은 전기매트랑 토퍼연결할때 쪼금 힘들어요(기사님 찬스쓸껄ㅠ) 전기매트 콘센트 직류교류기(?) 쫌 많이커요 안전상이라고 하더라구여ㅎㅎ

사실 신혼한달동안 바닥생활하다가 침대에 누우니 세상편안해요ㅋㅋㅋ
새침대 is뭔들

토퍼의 단계는
소프트 -> 미디움 -> 하드
저희는 미디움으로 했어요 소프트는 저희의 무게에 안맞앗어요ㅋㅋ
하드는 쫌딱딱한 느낌이고
딱 중간인 미디움으로 구매했어용


★구매정보
한샘 유로602 포시즌매트리스 토퍼형(K) 토퍼(미디움)
유로 501 프레임(미드브라운 Q/K겸용)

논현 한샘 플래그샵에서 구입했어요!

반응형

'일상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던하임 3.5L 에어프라이어 구매후기  (0) 2018.11.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