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3.5L 구매했어요:)

요새 sns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찬양하길래 저도 사봣어요ㅎㅎ(호갱)

통삼겹, 옛날통닭, 생선구이, 베이킹까지 기타등등 활용성이 높더라구요!

요리에따른 온도계랑 타이머에요

에어프라이어 구매시 고려할점이 꼭 있어요!

에어프라이어 통이 분리세척이되는가 꼭 고려하셔야 해요 아님 기름떼를 지우지못하는 단점이...

모던하임 제품은 본체랑 통이랑 분리가 되더라구요 손잡이부분을 밀면 버튼이 나오는데 그부분을 눌러 빼주시면 되요:)

그럼 이제 그렇게 맛있다는 통삼겹을 해볼께용

준비는 간단해요
통삼겹 준비한뒤 칼집 쪼끔 내주고 소금 후추 툭툭 친다음 종이호일깔고 넣으면 끝이에요!

200도에서 15~20분씩 4면을 구웠어요

한번씩 뒤집어주세요!

시간만 기다리면 완성!!!!:)

이제 후다다닥 상차려 볼까요ㅎㅎ

저희부부는 와사비에 찍어서 먹었어요
요것도 마싯네용ㅎㅎㅎ

에어프라이어 너무 편하네요 진작살껄ㅋㅋㅋ
저렇게 요리하고나서 하나더 주문했어요 시댁드릴려고ㅎㅎ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요리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