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HackerRank 소개 :: 

배지&메달 노예되기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글을 끄적끄적합니다 ㅎㅎ



HackerRank에는 저번에 설명드린거 외에도 배지&메달!!!기능이 있어요 ㅋㅋ

게임에서 레벨업을 하듯이 금,은,동? 식으로 문제풀이능력에 대해서 배지&메달을 달아줍니다

(배지,메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s://www.hackerrank.com/scoring)


HackerRank에서는 이런식으로 커리큘럼이 쫘자작 되어있고 획득 하는 점수, 푼 문제수에따라서 메달과 뱃지를 달아줘요


다들 열심히 하셔서 꼭 금메달 따보시길! 저도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메달 getget할게요 ㅎㅎ 아니 setset해줘야집


아참 그리고 자주자주 코드 챌린지 같은게 열려요 참가자들 모아서 문제풀게해서 제일 높은사람 순서대로 HackerRank Goods(티셔츠겟지만..)도 나눠줍니다 ㅋㅋ 꼭꼭 열심히해서 받아보고 말태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럼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