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투버 김포프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홍대 입구역 4번 출구 오분거리?! 한빛미디어 에서 진행됐어요 ㅋㅋㅋ


리더스홀 발견!.!
오르막길이 엄청납니다.....ㅠㅠ
아내는 여기 왜왔는지 아직도 잘 모르네요 ㅋㅋㅋㅋ



포프님 입장전 이 강연에대한 유투브 를 다같이 시청중입니다 ㅎㅎ 포프님 만날 생각에 너무 떨려서 심장이 바운스!!

강의실 입장!! 역시나 ㅋㅋㅋㅋㅋ 약을 파는 느낌은 저뿐인가요 ㅋㅋㅋ 아주 강력하고 달콤하고 몸에좋은 약이네요
POCU 뽀큐!!(발음조심..) ㅋㅋ 강연마지막쯤 포큐 아카데미에 대한 설명도 있었어요


초반에는 프로그래밍 입문자에 대한 예기와 알고리즘이란의 주제로 진행되고

중후반부 부터 코드몽키와 전문엔지니어 일류!가 되는법에 대해 포프님 생각을 들을수 있었습니당 ㅋㅋㅋ

강의는 분명 초급자 입문자를 위한 교육 이였는데  역시나!!!! 팬분들 실무자들 등 질문 수준이 정말 다양 했어요 ㅎㅎㅎ


질문도 정말 많은 분들이 해주셨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질문은 어떤 여자분이셨는데

게임회사 공동 대표직에 있고 외국으로 진출해서 법인을 만들고 인큐베이터에 들어갈려고 하는데 꼭 외국 법인이 필요한가요? 였습니다.

포프: 엑셀레이터 기업이 되려면 굳이 외국에 나가서 비싸게 법인을 만들고 그럴필요없다. 한국에서 키워서 인정받고 넘어가도 늦지않고 투자회사들이 많으니 한번 알아봐랑

이였습니다. 저도 꿈꾸는 대화 같아서 참 좋터군요 ㅎㅎㅎ



제 질문은! 간략한 제소개 후, Html5 wasm 에 관한거 였습니다. 사실 무엇을 어떻게 해 나아갈까요?가 아닌 기술을 통해 웹브라우저 상에 도는 게임이 언제쯤 시장에서 인정받을수 있을까요?
였는데 너무 떨리는 나머지....ㅋㅋㅋ

포프: 재미있네요. 페이먼트 시스템 2년하고 웹,게임 이 재미있어서 옮기다니요ㅋㅋ 이미 기술을 나왔고 실제로 만들어지고 있어요. 한번 재미있게 해보세요.

뭔가 속시원하고 좋았습니다ㅋㅋㅋㅋ

사실.....이직할때 포프님의 이직결정표 동영상 보고 많이 도움 됬거든요 ㅎㅎ
혹시나 이직 고민중 이신 분은 아래 동영상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ㅎㅎ
포프tv 이직결정표



대한민국 최고 개발자를 꿈꾸며 오늘도 개발덕질 완료 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에는 제가 생각하는 wasm에 대해서 올려볼게요 ㅎㅎ

아자아자 화이팅!!
- 여전히 우리 이쁜 마눌님은 이곳에 왜 와서 일 하고 사진찍어주고 덕후구경 하는지 모르겠다함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