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에 바다보러갔다왔지요ㅎ
날도 너무좋고 미세먼지도 없고👍👍

동해바다 확실히 깨끗하니 물도 맑고
좋더라구용

근데 아직 바닷바람이 너무 세차서
잠깐 보고 바로 차에 올라탓어요ㅋㅋ😂

아직은 너무 추운 바다

경포대 구경쫙하고 주문진 들려서 오징어회 포장했어요
임산부라 회를 많이못먹어서ㅜㅜ
시장에서 포장해
 근처 돌에 앉아서ㅋㅋ
그나저나 아버지..모하세용..?ㅎㅎ

바다보며 회먹으니 👍크~~~

진짜 조개구이랑 회랑 소맥이 어찌나 먹고싶던지..ㅋㅋㅋ

꿀덩이태어나면 또 가서 그땐 소맥이랑 먹어야겟어요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